안녕하세요, 여러분!
아직 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지만, 어느새 가을의 선선한 바람이 느껴지기 시작했어요.
가을이란 계절은 여행하기에 정말 좋죠? 장가계 여행 성수기 가을시즌이 이제 곧 시작됩니다. 하지만 성수기에는 모든게 비싸지는데, 특히 장가계 직항편 항공권 가격은 여행을 고민하게 만들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가을 장가계 여행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는 꿀팁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특히 상하이를 경유해서 가는 방법으로 어떻게 하면 더 경제적으로 여행할 수 있는지 알아볼게요!
장가계로 가는 방법, 어떤 게 있을까요?
장가계로 가는 방법은 크게 세 가지예요.
먼저, 가장 편한 방법은 직항편이에요. 한국에서 장가계까지 단 3시간 30분! 하지만 편한 만큼 가격이 좀 있어요.
두 번째로, 상하이를 경유하는 방법이 있어요. 공항에서 대기하는 시간까지 합쳐 총 6시간 20분 정도 걸리지만, 직항편 보다 가격이 훨씬 저렴해서 이 방법 괜찮지 않나요?
마지막으로, 많은 여행사에서 판매하는 방법인데요. 장사공항으로 가서 거기서 버스를 타고 가는 거예요. 비행기 타는 시간 4시간 30분에 버스 타는 시간까지 하면 총 8시간 정도 걸려요. 조금 오래 걸리지만 또 다른 매력이 있겠죠?
상하이 경유로 가면 얼마나 저렴할까요?
자, 이제 제가 강력 추천하는 상하이 경유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먼저, 일정은 4박 5일로 잡는 걸 추천드려요. 장가계의 아름다움을 충분히 느끼면서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딱 좋은 기간이에요.
장자제 허화공항으로 도착하기 때문에 하루만 더 추가해서 5박 6일 일정을 계획하신다면, 요즘 핫플로 뜨고 있는 봉황고성과 부용진 폭포까지 한번에 보고오실 수 있어요.
상하이 경유 장가계 항공편은 가격 면에서는 정말 큰 장점이 있어요. 직항편에 비해 많게는 1/3 가격으로 갈 수 있다니, 믿기지 않으시죠? 실제로 제가 최근에 확인해 본 가격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장자제 직항 126만원 vs 상하이 경유 45만원
장가계 성수기 10월 대한항공 직항편 무려 126만원이나 하는군요. 항공권 가격이 비싼것은 둘째치고 항공편이 많지 않아서 예약하기도 쉽지않아요
상하이 푸동공항을 경유해서 장가계 허화공항으로 이동합니다. 귀국편은 연태 공항에서 환승해서 인천공항으로 귀국하는 일정입니다. 항공권 가격이 45만원 정도로 직항편 대비 1/3 가격에 예약할 수 있어요.
- 직항편: 성수기 대략 80만원 이상
- 상하이 경유편: 대략 40만원 선 (저렴하면 30만원대까지)
장자제 직항 126만원 vs 상하이 경유 45만원 이라는 놀라운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 정도면 장가계 숙박비나 현지투어 비용으로 더 투자할 수 있는 여유가 생기겠죠?
항공권 예약을 끝났으니 장가계에 가면 뭘 해야 할까요?
이제 장가계에 도착했어요. 항공권 비용으로 절약한 예산을 어떻게 하면 가장 알차게 여행을 즐길 수 있을까요? 제가 강력 추천하는 건 프리미엄 현지투어인데, 장가계 프리미엄 현지투어는 이런 특징이 있어요.
✅ 우리끼리만 프리미엄 프라이빗 투어
✅ 노쇼핑, 노옵션, 노가이드팁이 기본
✅ 5성 장자제 풀만호텔에서의 숙박
✅ 모든 비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장가계 프리미엄 현지투어와 결합해 보세요!
혹시 인원이 많으신가요?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우리에게 최신형 대형버스도 대기하고 있어서 편하게 문의해 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상하이 경유 항공편과 프리미엄 현지투어를 함께 이용하면, 경제적이면서도 알찬 여행이 가능해요. 여러분의 가을 장가계 여행이 잊지 못할 추억으로 가득하길 바랄게요!
중국 비자는 어떻게 받나요?
그리고 중요한 것 한가지 더! 중국 가려면 비자가 필요합니다? 개인 관광비자 발급은 비용도 비싸고 준비해야할 서류들이 많아요. 그런데 별지비자로 하면 생각보다 쉬워요!
2명 이상 여행을 계획하시면 1인당 5만 5천원, 5명 이상 단체면 1인당 5만원에 비자를 받을 수 있어요. 더 자세한 내용은 요모 파트너 조아여행사에 문의해 보세요.
Share article
Subscribe to our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