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요모 후기
작성자: 송*일님 | 작성일: 2024-12-15
여행 정보
여행기간: 2024년 09월 09일 ~ 2024년 09월 14일 (4박 5일)
여행지역: 장가계/원가계/봉황고성/부용진/상해
가이드: 김학 가이드님
여행형태: 프라이빗 투어, 모임여행
여행인원: 6명
기타사항: 대한항공 인천 직항편+ 상하이 경유
여행 후기
중학교 동창들과 국내여행은 많이 했지만 해외여행은 처음으로 가면서 그것도 자유여행이라니....여행지를 장가계를 선택하면서 부용진을 함께 보고 싶어서 자유여행을 선택했지만 중국을 자유여행한다는것에 걱정을 무지 많이 했다.
하지만 결과적으로는 대만족!!
여기저기 검색하면서 장가계 전문여행사라 하여 요모여행사를 선택하여 상담하면서 일정에 봉황고성을 추천받아서 넣고 귀국하는 길에 상해도 경유하자는 일행의 의견에 상해도 넣고 일정을 늘려 가며 진짜 알찬 자유여행을 계획하였는데 그때마다 요모의 친절하고 자세한 상담에 걱정을 하나 둘씩 내려 놓게 되었고....준비하던중 비자면제라는 혜택도 있었으니 첫출발부터 아주 굿!!
대부분 장사공항에서 내려서 버스로 5시간 가까이 이동한다 했는데 요모에서 알려줘서 허화공항으로 바꾸면서 숙소로 이동하는 시간도 30분 정도로 줄어서 너무 좋았으며 늦은 밤 공항에서 나와 만난 김학가이드님의 밝은 얼굴을 보니 낮선 여행지에서의 불안감이 사르르 녹는듯 했다.
다음날 부터 장가계, 부용진, 봉화고성 일정을 소화하는 동안 가이드님과 우리 일행의 케미는 진짜 짱!!
걷기 힘들어 하는 사람을 위해서 편한 코스로 변경해주고 까다로운 입맛을 가지고 있는 사람을 위해서 편하게 먹을수 있는 식당으로 데려가 주고, 또 장가계 맛집도 알려줘서 먹은 양고기 다리구이는 너무 맛있었다....이것이 자유여행의 묘미인것 같았다.
이번 여행에서 탁월한 선택은 봉황고성을 다녀 온 것이다.
상해에서의 야경도 멋지긴 했지만 봉황고성의 야경에는 비할수가 없는것 같다. 장가계를 가고자 하는 지인들에게 꼭 추천해줘야 겠다는 생각을 가득히 하게 되는 곳이었다.
말로 표현할수 없고, 사진으로도 담지 못하는 자연경관인 장가계! 1,500년전의 고대도시인 봉황고성! 가장 현대적인 국제도시인 상하이!....골고루 볼수 있었던 이번 여행이 요모여행사와 김학가이드님의 친절과 배려와 좋은정보로 최고의 여행으로 기억되는 여행이었다.
다시 한번 요모여행사와 김학가이드님께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
여행 참고하기
장가계와 봉황고성 그리고 부용진을 둘러보는 맞춤형 프리미엄 현지투어
만족도
★★★★★ (5/5)
태그
#요모 #장가계 #봉황고성 #부용진 #단독투어 #동창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