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요모 후기
작성자: 강*리님 | 작성일: 2025-04-25
여행 정보
여행기간: 2025년 04월 05일 ~ 2025년 04월 10일 (4박 6일)
여행지역: 장가계/원가계/봉황고성/부용진
가이드: 박경국 가이드님
여행형태: 프라이빗 투어, 가족여행
여행인원: 4명
기타사항: 대한항공 인천 직항편, 전통의상, 현지맛집
여행 후기
4박6일동안 부모님 효도여행 보내드렸던 후기입니다.
이전부터 장가계가 죽기전에 가봐야 할 명산이다. 효도여행지다. 노년에 가고싶어도 다리가 아프면 못가는 곳이다라는 말을 들어왔어서 인지 이번기회에 양가부모님들 하루라도 더 건강할때 장가계 한번 효도여행 보내드리고 싶었습니다.
제가 돌이안된 아이가 있어 함께 가지 못할거 같아 남편과 상의 후에 프라이빗 투어로 부모님들만 보내드리기로 했습니다. 이런저런 검색끝에 요모를 통해 장가계해외국제여행사를 알게되었고 견적을 받아보고 고민 끝에 여행을 결정하고 진행하였습니다. 가격은 단체여행 프리미엄투어보다 인당 20-30만원정도 더 추가된거 같은데 결과는 엄청 만족합니다.
장가계해외국제여행사를 통해 양가 부모님 4분만 단독으로 패키지 진행하였고 여러 장점이 있었습니다.
첫째, 여행전 상담이 꼼꼼합니다.
저희는 양가부모님 연세가 60대 중후반이어서 장가계날씨는 따뜻한지부터 부모님들 컨디션 및 여행시 스케줄 조정까지 계속 되는 질문에도 여행사 측에서 친절하게 대답해 주셨습니다.
둘째, 프라이빗 프리미엄 패키지 답게 숙소변경이 가능했습니다.
첫날 둘째날 같은경우는 장자제 루이징 만산 윈덤호텔에서 묵으셨고 셋째날은 포기밸리 넷째날은 소리연화.묵란선의 리버뷰호텔에서 주무셨는데 셋째날 넷째날 숙소같은 경우는 제 요청으로 경치가 좋은 곳으로 호텔변경하였는데 결과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추가금은 있었으나 첫날 둘째날 묵은 호텔은 조식이 맛있었다 하셨고 셋째날 묵으셨던 포기밸리 호텔은 시어머니께서 어찌나 경치를 칭찬하시던지 산위에 숙소가 있는데 건너편 절벽및 산봉우리들이 절경이었다고 하셨습니다. 숙소도 지어진지 얼마 안되서 인지 아주 깔끔했다고 하셨습니다.
넷째날 리버뷰호텔도 봉황고성 인파와 야경 사이에 뱃놀이 하시고 심취한 마음으로 호텔에 들어갔는데 바로 봉황고성 경치가 보이니 밤이 끝나도록 양가부모님께서는 들뜬 마음에 모여서 술과함께 수다를 떨었다고합니다. 한국돌아온 지금 다시 생각해도 그런 체력이 어디서 났는지 모르겠다고 하십니다.
섯째, 스케줄 조정도 가능했습니다.
제가 봉황고성가는날에 봉황고성 도착하면 소수민족전통복 입고 사진찍는게 가능한지 여쭈어 봤는데 단번에 가능하다고 원하면 진행해 주시겠다고 하셨습니다. 인당 십만원 가까이 되는 금액이추가되는거라 부담스러울 수도 있었지만 어차피 한번뿐인 장가계여행이 될텐데 좋은 추억 쌓아드리고 싶어서 진행했습니다.
결과는 여행에서 제일 대만족 이었던것 같습니다. 양가 어머님들께서 어찌나 좋아하시던지.. 오셔서는 내내 장가계 경치에 대한 찬사와 함께 소수민족 옷 입고 사진찍은것에 대하여 있어서 회자하셨습니다.
전통복만 입는 저렴한 코스부터 전통복+화장+사진기사 전문적인사진촬영+드론촬영있는 코스까지 전부 알아봐 주셔서 고급코스로 선택했는데 드론동영상부터 포토샵완성된 사진을 받아본 부모님들 카카오톡 배경화면은 죄다 봉황고성에서 찍은 사진들로 채워져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날 일정을 마무리 하고 대한항공 직항 타고 오시기전 시간적 여유가 남아 마사지코스를 갑자기 예약부탁드렸는데도 여행사 측에서는 바로 진행해 주셨습니다.
저희측에 비용부담이 있을까봐 카페가서 쉬는 법을 여행사 측에서 먼저 제안해 주셨는데 저와 남편은 부모님들께 좀 더 잘해드리고 싶어서 마사지샵을 선택했습니다.엄마는 아주 고급스러운 마사지 샵이었고 엄청 시원한 마사지였다고 했는데 한국 도착하자마자 그 마사지 아니면 나 비행기 타고 오는게 힘들어서 비행기에서 못내렸을 거라고 하셨습니다. 가이드께서 정말 잘하는 곳으로 안내해 주셨다고 하셨습니다.
마지막으로 완벽한 코스에 맞는 완벽한 가이드였습니다.
박경국 가이드님 제가 직접 만나뵙지는 못했지만 이 글을 읽으신다면 다시 한번 감사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저희 아버지가 어지간해서는 그런소리 안하시는데 본사에 가이드 칭찬글이라도 남겨달라고 요즘은 한국에서도 그렇게 정있는 사람 보기 힘들다고 하셨습니다. 아침부터 밤 늦게 12시간 가까이 여행내내 부모님들곁에서 밀착케어해주시고 혹시 관광지에서 대기가 길어져서 힘들어 지실까봐 먼저가서 알아보고 와주시고 말 한마디 한마디 따뜻하게 해주시고 심지어 센스 및 배려도 넘치셔서
분명히 봉황고성에서 타강뱃놀이 후 전통복 입고 촬영하고 일정 마무리하는게 가이드님께 더 편할텐데도 전통복입고 야경촬영 후 타강뱃놀이 하게 해주셔서 전통복 입은채로 배위에서 멋진 야경까지 한눈에 담을 수 있게 해주신점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이 외에도 부모님께 들은 칭찬이 너무 많습니다. 가이드님 정말 직업정신으로 자부심가지고 일하지 않고서는 절대 그렇게 못해주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더 일찍 후기를 남겼어야 했는데 아이케어하다가 잠들다 보니 지체되었습니다.
저희 부모님들 평생 잊지 못할 추억 만들어 주셔서 여행사 직원 및 박경국 가이드님께 다시한번 정말 감사드립니다. 제 여행 후기가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올려봅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1. 장가계에서 찍은 사진올립니다.
2. 천문산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3.4.6.10 -현지음식 및 한식 사진입니다. (한식이 정말정말 맛있고 한식뿐 아니라 현지식 양이 정말 많았다고 합니다.)
5. 봉황고성 야경입니다.
7. 부모님들 타강 뱃놀이 사진입니다.
8.9 - 포기밸리 숙소 전경입니다.
11. 전통복 의상 단체컷 입니다. 이건 한국업체에 포토샵 맡긴겁니다.
12.13.14.15- 개인컷으로 중국업체에서 포토샵 해준거로
사진들이 고화질로 받았는데 용량때문에 업로드 안되어서 일반화질로 바꿔서 올립니다. 이 외에도 사진 정말 많이 찍어오셨는데 그중에 정보에 도움이 될만한 사진으로 추려서 올립니다.
그리고 부모님들 개인 확대컷도 너무 예쁘게 나왔는데 제 마음대로 올리는거라 그냥 한장씩만 올립니다. 현지 화장이 엄청 예뻤다고 하시더라고요. 볼에는 나비도 얹어주시고 뭐 화려한만큼 나이를 가늠하기 어렵게 나온 사진이 많았습니다. 포토샵 결과는 더 좋았습니다.
여행 참고하기
따뜻한 봄날의 부모님 효도여행 장가계와 봉황고성, 프리미엄 프라이빗 투어로 편안하게 모실게요
만족도
★★★★★ (5/5)
태그
#요모 #장가계 #봉황고성 #부용진 #프라이빗투어 #효도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