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골프여행: 홋카이도 힐튼 니세코 빌리지CC에서 즐기는 시원한 라운딩

여름 골프여행으로 홋카이도 힐튼 니세코 빌리지CC를 추천합니다. 최고 기온 25도의 선선한 날씨에서 쾌적한 라운딩을 즐기세요. 메인 골프 코스와 다양한 부대시설이 완벽하게 갖춰져 있어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보장합니다. 홋카이도에서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최고의 골프 여행지를 소개합니다.
Yomo Help's avatar
May 30, 2024
여름 골프여행: 홋카이도 힐튼 니세코 빌리지CC에서 즐기는 시원한 라운딩
💡
홋카이도의 힐튼 니세코 빌리지CC에서 쾌적한 여름 골프를 즐기세요. 북해도의 선선한 기온 덕분에 한여름에도 25도 이하로 유지되어 골프 여행지로 최적입니다. 여름 골프코스와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이곳에서 이상적인 골프 여행을 계획해보세요.
 
안녕하세요! 날씨가 본격적으로 더워지는 요즘. 골프인들의 마음속에는 쾌적하게 골프를 치고 싶다는 마음밖에 없을 것 같아요.
정말 더운 날에는 라운딩을 다 돌기 전에 체력이 다 떨어지는 경우도 있잖아요.
그래서 여름에는 우리나라보다는 기온이 낮은 곳으로 골프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죠.
북해도 힐튼 니세코 빌리지 CC
북해도 힐튼 니세코 빌리지 CC
그중에서도 홋카이도 여름골프 여행이 인기가 굉장히 많은 편이에요.
홋카이도의 여름은 비교적 선선한 편이라서 골프여행으로 떠나기 딱 좋아요.
그중에서도 니세코! 니세코는 홋카이도 북쪽 섬 중심부에 위치해 있어요.
니세코 날씨가 야외활동 하기에 딱 적당하거든요. 한여름에도 최고기온이 25도 정도라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북해도에 있는 힐튼 니세코 빌리지CC! 메인인 여름 골프코스뿐만 아니라 부대시설들까지도 제 마음에 쏙 든 곳인데요.
많은 분들이 아셨으면 하는 마음에 오늘 소개 글을 포스팅해 볼까 합니다. ^^
 
Video preview
제 개인적인 감상으로는 초보자보다는 숙련이 어느 정도 된 플레이어들이 좋아할 만한 코스였던 것 같아요.
notion image
전장이 길고 벙커나 해저드가 많아서 개인적으로는 난이도가 조금 있다고 느껴졌습니다.
notion image
일정
얼마 전 미야자키 아이와CC 일정과 유사한 일정으로 다녀왔는데요!
이번 일정도 캐디를 포함하지 않은 4인 셀프 플레이로 다녀왔는데
한번 갔다 와 봤다고 이젠 캐디 없이 치는 게 은근히 익숙하기도 하더라고요. ㅎㅎ
(아이와 CC 일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클릭!)
항공은 아시아나 OZ714편으로 제가 직접 예약해 삿포로 공항에 12시 정도에 도착했어요.
그리고 바로 셔틀에 탑승해 니세코 빌리지CC로 이동했고 1일차 라운딩은 9홀만 진행했습니다~
뻥 뚫린 니세코 빌리지 CC
뻥 뚫린 니세코 빌리지 CC
2일차에는 북해도 니세코 빌리지 골프코스 27홀 3일차에는 북해도 니세코 골프코스 27홀
응? 뭔가 다르죠? 맞습니다. 니세코 빌리지 골프코스와 니세코 골프코스는 서로 다른 코스에요.
전 처음에 그냥 줄여서 부르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라고요!
notion image
홋카이도 니세코 빌리지 골프 코스의 경우 리조트에 있어서 이동에 편리하고
총 18홀 6,845야드로 요테이 산을 바라보면서 칠 수 있는 골프 코스입니다.
notion image
북해도 니세코 골프 코스는 차량으로 약 20분 정도 이동해서 도착했어요.
총 18홀 약 6,700야드로 아널드 파마가 디자인한 코스입니다.
날마다 다른 골프장으로 이동해서 치니까 새로운 기분도 들고 너무 재밌더라고요!
우리 일행을 일정 동안 총 63홀을 돌았는데요. 전 하루에 27홀씩 치면 사실 좀 힘들기도 한데 (체력이..)
매일매일 온천에서 피로도 풀고 식사도 뷔페로 맛있게 나오니까 확실히 다음 일정도 문제없이 진행이 가능하더라고요.
notion image
notion image
notion image
 
물론 제가 먹깨비인 탓도 있긴 할 테지만 밥들이 전부 맛있어요. ㅎㅎ
객실
객실도 역시 힐튼이잖아요~ 딱 깔끔하더라고요. 좋았습니다~
notion image
 
notion image
 
뷰도 좋죠 요테이산이 보이는 뷰~ 물론 골프치고 식사하고 온천하고 ㅎㅎ 방에 들어오면 쓰러지듯이 잠들어서 자주 뷰를 감상하지는 못했네요~
 
온천
힐튼 니세코 온천 1층에 있는 온천으로 24시간 운영해요. 그렇지만 오전 10시 ~ 12시까지 2시간 정도는 청소시간으로 이용이 불가합니다!
온천 팁
노천온천에는 별도로 몸을 닦을 수건이 제공되지 않아요. 온천을 즐길 계획이라면 미리 객실에서 수건 한 장을 챙겨서 이동하시면 된답니다~
온천에 아침에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온천에 아침에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또 홋카이도 힐튼 니세코 빌리지에서는 유카타가 어메니티에 포함되어 있어요. 온천에 갈 때 입고 가셔서 일본여행 온 분위기를 느끼는 것도 좋겠죠?
더욱더 뜨거워지는 여름 북해도 니세코 빌리지로 골프여행을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번 여행도 요모와 함께 했기에 합리적으로 다녀올 수 있었어요.
여름 골프는 홋카이도로!
여름 골프는 홋카이도로!
골프장 뿐만 아니라 추천해 준 호텔에서의 숙박, 식사, 온천 등 부대시설도 너무 만족스러웠답니다.
일본 홋카이도 니세코 골프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일정 한번 살펴보세요~
Share article
Subscribe to our newsletter.

More articles

See more posts

요모매거진

RSS·Powered by Inblog